이선균 텐프로 마약 vip 한서희 논란

유아인급 유명 톱스타 마약 L씨 내사 조사 중 이선균 프로필 배우자 전혜진


경찰은 이선균과 버둘어 재별3세들까지 연루되어 있는것으로 보고 조사를 했었는데요.

당시에는 내사자 신분이지만 마약 투약과 관련된 단서를 찾았다고 알려지고 있었고 이제는 피의자 신분으로 조사받고 있습니다.

소속사는 “배우에 대해 제기된 의혹의 정확한 사실관계를 확인하고 있으며, 수사기관의 수사 등에도 진실한 자세로 성실히 임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이선균 프로필

출생 : 1975년 3월 2일

나이 : 48세

소속사 : 호두앤유엔터테인먼트

배우자 : 전혜진 2009년 결혼

마약 공급책으로 알려진 A씨가 자신을 협박해 3억원을 갈취당했다며 인천지검에 고소한 상황인데요.

A씨는 돈을 주지 않으면 이씨의 마약류 투약 사실을 외부에 알리겠다며 협박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A씨는 현재 인천경찰청이 조사 중인 8명에는 포함되지 않은 인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선균 텐브로 vip 술집실장

마약 혐의로 형사입건된 배우 이선균이 ‘1% 멤버십 룸살롱 VIP였다’는 사실이 많은 분들에게 충격입니다.

마약을 투약한 장소로 지목된 서울 강남구 역삼동 소재 ‘G업소’는 ‘텐프로’ 유흥업소가 아닌 멤버십 회원제로 운영되는 룸살롱으로 일반인들은 출입조차 힘든 ‘1%’ 업소로 분류된다”고 보도했습니다.

텐프로도 아닌 그보다 더한 상위 1%에 속하는 사람만 들어갈 수 있다고 해서 생긴 말이며,

유명 운동선수나 연예인, 재계 고위층 인사들이 주고객이라는 것.

‘1%’ 업소는 술상값만 3~4인 기준 800만원~1000만원 기준이고, 모델이나 가수 출신, 연예인 지망생들도 상당수인 여종업원이 가져가는 T/C도 200만원에 달한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텐프로에 가입한 멤버십 회원이라는 사실에 더 놀라고 있는데요.

경찰은 현재 이번 사건과 관련해 ‘재벌 3세’로 잘 알려진 남양유업 창업주 외손녀 황하나(35)와, YG엔터테인먼트 수장 양현석과 법정공방을 벌였던 가수 지망생 한서희(28), 방송인 출신 30대 작곡가 등 내사 대상으로 조사중입니다.

이상 이선균텐프로 술집관련해 한서희 논란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추후 나오는 소식들을 더 팔로잉 해봐야겠네요.


게시됨

카테고리

작성자

댓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